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남동구 자꾸 먹고 싶은 양념돼지갈비 맛집 삼송가든

by 꽃바구니 2024. 9. 6.
반응형

1. 삼송가든

  • 인천 남동구 덕골로 7
  • 매일 11:00-22:00 / 라스트 오더 21:00 /브레이크타임 15-16:00(토, 일)
  • 032-446-9100
  • 단체 예약석 및 소수를 위한 룸
  • 넉넉한 주차장
  • SNS https://www.instagram.com/samsonggarden

 

2. 외관 및 주변

 

인천 남동구 남촌농산물도매센터 옆에 있습니다. 알고 보니 이미 유명한 돼지갈비 맛집 삼송가든입니다. 

건물 뒷쪽은 주차장

 

가을 벼가 익어가는 모습도 오랜만에 보니 정겹습니다, 참새를 쫒는 독수리 모양의 연이 바람에 연신 흔들거리네요.

 

 

주차를 하고 올라오니 입구에 대기 공간도 넓습니다, 사진으로 보이는 곳 말고도 주변에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있어 편하게 대기하실 수 있습니다. 오시는 순서대로 이름과 인원수를 적고 대기하시면 됩니다. 일요일 점심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바로 입장~

 

 

내부는 좌식과 테이블이 있는데 요즘은 아무래도 테이블이 편해서 창가 쪽 테이블에 자리를 했습니다. 

 

창가에 배롱나무가 예쁘게 피어 있어 자리를 잡았는데  한적하고 초록 뷰가 보이니 이곳만 보면 되지갈빗집이 아니라 카페 같은 느낌입니다. 

 

3. 메뉴 및 밑반찬

 

삼송가든은 한우 채끝등심과 육회도 있지만 수제 양념돼지갈비와 생갈비가 메인입니다. 

 


수제양념되지갈비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밑반찬을 보니 그냥 반찬에 밥 한 공기 뚝딱 먹을 수 있는 반찬들로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돼지갈비가 익기를 기다리는 동안  된장찌개에 공깃밥으로 밑반찬들 맛을 보았습니다. 잡채가 대부분 미리 만들어 놔서 차갑게 식어 내주는데 이곳 삼송가든은 따뜻하게 나오니 더 맛있더라고요~

묵사발과 잡채
샐러드와 참나물
파김치와 고추무침
고추장아찌와 양념깻잎

 

 

돼지갈비가 익는 동안 깻잎에 싸서 반 한 숟가락 먹어봤습니다, 아,,, 반찬들이 다 제 입에 딱입니다, 고기 먹기 전에 밥 한 공기 다 먹을 듯하더라고요,, 파김치며 고추무침, 장아찌가 밥반찬에 딱입니다.

 

보글보글 된장찌개도 짜거나 하지 않고 밥과 함께 마구 퍼 먹게 되는 ~두부나 버섯도 알차게 들어 가 있어 아주 맛이 좋습니다.

 

 

 

양념되지갈비 2인분입니다. 이게 양념갈비인가 싶게 색이 진하지 않더라고요. 고기연육제 색소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간장, 참기름 과일 등으로 숙성 시며 만든 국내산 돼지갈비입니다. 딱 보기에도 맛있어 보여요~

 

불판 가운데 구멍이 있고 그곳으로 연기가 빨려 들어가 연기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갈비 뜯는 맛도 최고!

 

 

 

4. 솔직 후기

 

양념색이 진하지 않으니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면서 은은한 양념맛이 입안에 가득~ 감칠맛이 제대롭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양파절임이나 상추에 취향껏 싸드셔요~ 어떻게 먹어도 참 맛있는 삼송가든 양념되지갈비입니다. 전,, 그냥 먹는 게 젤 맛있더라고요. 은근달달 짭조름한 게 자꾸 생각나는 맛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