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줄거리
1879년 평화로운 마을 로즈크릭을 금광 재벌인 바르톨로뮤 보그는 고용된 총기들로 이루어진 군대를 대동하여 강제로 장악하고 선량한 사람들에게 그의 광산을 위한 값싼 노동력으로 일하도록 강요합니다. 주민들이 그를 비난하자 보그는 교회를 불지르고 농부 매튜컬런을 포함한 몇몇 마을 사람들이 공공장소에서 잔인하게 살해당했습니다.
그의 횡포를 견딜 수 없던 엠마는 남편이 억울하게 죽는 모습을 보고 치안 보안관인 샘 치좀에게 전 재산을 주며 복수를 의뢰하게 됩니다. 보그가 연루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지휘능력이 뛰어난 치좀은 함께 할 7인의 무법자를 모으기 시작합니다.치좀은 이후 도박꾼이자 트릭슈터인 조슈아 패러데이,사면을 구하는 무법자 바스케스,전 남부 연합 저격수 굿나잇 로비쇼,그의 친구인 암살자 빌리 록스,전설적인 산악인 잭 혼, 여행중에 그들은 레드 하베스트로 팀이 구성됩니다.
7인은 로즈 크릭으로 가서 보그의 부하들을 처치하고 금광도 접수합게 됩니다.
치좀은 겁에 질린 마을 사람들에게 보그의 군대가 도착하기까지 7일 밖에 시간이 없다고 말합니다. 일부는 도망치지만 대부분은 싸우기로 결심합니다. 7명은 광산에 억류된 남자들을 석방하고 그곳에 비축된 폭발물을 가져다가 다음 주에 마을을 요새화하고 마을 사람들을 훈련시키는데 보냅니다.
한편 보그는 하프를 죽이고 코만치 집행관인 데날리와 오른팔 맥캔에게 군대를 소집하라고 명령합니다. 명사수였던 로비쇼는 남북전쟁에서의 트라우마에 시달렸고 주민들에게 총술을 가르치지만 또 다시 살인을 저지르면 자신이 죽을 것을 두려워하여 보그가 도착하기 전날 밤 마을을 떠나지만 상대의 개들링을 보는 순간 마을로 돌아와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빌리와 함께 끝까지 싸웁니다. 적들의 개들링 기관포의 강력한 위력으로 적에게 유리해지지만 빌리 락스는 종탑에서 싸우다가 맞아 사망하게 되고 조슈아는 이를 극복하기 위해 혼자 적진으로 돌진합니다. 그러나 실패아자 마지막 담밸르 피우던 중 조슈아는 숨겨왔던 다이너마이트를 터트리고 개틀링 기관포와 자폭하게 됩니다.
개들링 기관포가 없어지자 상황이 유리해지고 갬이 보그를 붙잡게 됩니다. 부상을 입은 보그는 교회로 후퇴하고 그곳에서 치좀은 보그가 정착민들을 제거하기 위해 고용한 전직 남부병사들에게 자신의 가족이 린치 당했다는 것을 밝힙니다.보그에게 회개해달라고 애원한 후 치좀은 목을 졸라 죽이기 시작합니다. 보그는 부츠에 숨겨진 권총을 꺼내 쏘려고 하지만 엠마가 나타나서 보그를 죽입니다.
마을 사람들은 로즈크릭으로 돌아와 출발하면서 봉사해 준 치솔름,바스케스,레드 하베스트에게 그감사를 표합니다. 패러데이,로비쇼,빌리,그리고 혼은 마을 근처에 묻혀 영웅으로 추앙받습니다.
2.캐스팅
- 덴젤 워싱턴 /세븐의 리더인 치좀 역을 맡았으며 그는 1960년 원작인 크리스 애덤스 (율 브린너) 캐릭터와 비슷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덴젤 워싱턴과 그의 형제들은 교회의 목사인 그의 아버지의 영향으로 영화보는 것이 금지되었지만 십계같은 성경영화를 보면서 자랐습니다. 워싱턴은 준비과정에서 원작을 보지는 않았지만 7인의 사무라이는 본 적이 있습니다. 그는 원작을 보는 것이 자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 생각한 자의적인 결정입니다. 후쿠아는 두번이나 호흡을 맞췄던 워싱턴이 역활에 상관없이 첫번재로 캐스팅 했다고 말했습니다. 제작진은 서부영화이기 때문에 워싱턴이 이 역활을 맡을지 회의적이었지만 후쿠아는 배우와 협상하기 위해 뉴욕으로 날아갔고 그는 제안을 받아들였습니다.
- 크리스 프랫/ 폭발물과 카드 마술을 좋아하는 도박꾼 죠슈아 패러데이역을 맡았으며 1960년대 원작의 빈 태너(스티브 맥퀸) 캐릭터와 비슷합니다. 워싱턴과 마찬가지로 첫 서부 영화이기도 한데 프랫은 31세에 런던에서 촬영하던 시기에서부영화를 보기 시작했고 장르에 관심이 생긴것에 대한 공로를 게리 쿠퍼에게 돌렸습니다.프랫의 서부영화에 대한 호감을 알고 있던 후쿠아가 그에게 손을 내밀었고 며칠 후 프랫은 "오 세난도아"를 부르며 다시 전화를 걸었고 후쿠아는 "그 사람입니다. 그는 스티브 맥퀸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 에단 호크/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를 가진 전 남부연합 군인이자 명사수 로비쇼 역을 맡았으며 원작에서 두명의 캐릭터인 리(로버트 프랜시스 본) 와 해리 럭(브래드 덱스터)과 비슷합니다. 이 인물에 대한 후쿠아의 접근 방식은 마치 영화 디어 헌터에서 크리스토퍼 워컨의 캐릭터 니카노르 닉 체보타레비치 감정적으로 산산조각이 난 참전용사인 것처럼 묘사하는 것이었습니다. 호크는 프로젝트가 완료된 후 처음으로 캐스팅 된 사람이었는데 2014년 뉴욕 이퀄라이저 뉴욕 시사회에서 후쿠아와 워싱턴을 우연히 만났고 작품 리메이크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후쿠아에게 자신을 캐스팅 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워싱턴과 마친가지로 매그니피센트 세븐는 2001년 영화 트레이딩 데이와 2009년 브루클린스 파이니스트에 이어 호크과 후쿠아의 세번째 만남입니다.
- 빈센트 도노프리오/ 독실한 신앙심을 자진 산악인 잭 혼 역/공동주연인 크리스 프랫과 에단 호크의 권유로 캐스팅되었으며 이 역할을 위해 사람들과 말을 하지 않고 황무지에서 몇년동안 살아온 남자의 인상을 주기 위해 원색적인 고음의 목소리를 개발했습니다. 감독은 후쿠아를 위해 목소리를 테스트 해보라고 요청했으나 모두 듣기를 거부했고 첫방면에서 배우가 그것으로 그를 놀라게 하라고 지시했고 이로 인해 기뻐하는 후쿠아가 너무 심하게 웃어서 테이크를 거의 망칠 뻔했습니다.
- 이병헌/칼을 휘두르는 한국인 암살자이자 로비쇼의 여행 동반자인 빌리 락스 역을 맡았으며 원작에서는 브릿(제임스 코번)과 비슷한 성격을 가진 인물입니다.
- 마누엘 가르시아 룰포/멕시코 무법자 바스케스 역
- 마틴 센스마이어/추방된 전사이자 세븐 중 막내인 데르 하베스트역: 이 역할을 위해 여러번의 오디션을 봤습니다. 그는 쇼설 미디어를 멀리하고 자신의 역할을 묘사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했습니다.이전에 영화 늑대와 함께 춤을 작업했던 스코티 아우게르는 센스마이어에게 말 베어백 타는 법을 가르쳐 주고 하루 2시간씩 함께 탔습니다.
- 헤일리 베넷/ 세븐을 고용하는 젊은 미망인 엠마.원작에서는 크리스 애덤스에게 세븐을 만드는 것을 도와달라고 부탁한 힐라리오(호르헤 마르티네즈 호요스)를 대신합니다.
감독 후쿠아는 배우들을 보기 위해 스튜디오 임원들을 만났고 모두 백인임을 확인했습니다. 그는 출연진을 다양하게 만들고 싶었기 때문에 이것이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후크아는 흑인 배우 덴젤워싱턴,한국인 이병헌,멕시코인 가르시아 룰포와 같은 유색인종 배우들을 통합하고 여자 주인공 엠마 컬렌이 고정관념에 부합되지 않도록 함으로써 다양한 출연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것은 후쿠아가 이야기를 업데이트하려는 의식적인 시도보다 역사적 현실을 더 많이 반영한다고 말한 결정입니다. "많은 흑인 카우보이들과 많은 북미 원주민들, 아시아인들이 철도에서 일하고 있었습니다.서양의진실은 영화가 보여준 것 보다 더 현대적입니다." 출연자들은 촬영이 시작되기 전 카우보이 훈련을 받았고 그들의 기술을 익히기 위해 신병 훈련소로 보내졌습니다.
3.리뷰
- 로튼 토마토에서는 311개의 리뷰를 바탕으로 64%의 지지율을 기록했으며 평균평점은 6.02/10입니다. "매그니피센트 세븐은 제목에서 최상급이나 영감을 끌어내는 고전에 결코 부응하지 못하지만 자체의 장점으로 적당히 기분전환되는 액션 스릴러로 남아 있습니다"라고 했습니다.
- 메타크리틱은 50명의 비평가를 기준으로 100점 만점에 54점을 받았습니다.
- 시네마스코어가 조사한 관객들은 이 영화에 A-를 부여했습니다
- IGN의 비평가 테리 슈워츠는 이 영화에 대해 6.7/10점의 평점을 주며 "매그니피센트 세븐은 결국 완전한 잠재력에 도달하기에는 약간예측이 가능하지만 출연진이 분명히 가지고 있던 재미는 영화가 지속되는 동안 즐거운 놀이기구가 될 수 있게 해줍니다.후쿠아는 현대 관객들을 위해 서부영화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그 과정에서 무엇이 그 영화들을 위대하게 만들었는지는 포착하지 못합니다.액션은 크고 날렵하며 등장인물은 카리스마가 넘치고 영화는 아름다워 보이지만 이것은 당신이 극장을 떠난 후에도 당신과 함께 오래 머물 수 있는 영화는 아닐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