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어쌔신크리드 줄거리및 리뷰,출연진소개

by 꽃바구니 2023. 9. 17.
반응형

 

1.줄거리

1942년 안달루시아,그라나다 전쟁 중 아길라르 데 네르하는 암살자 형제단에 받들여져 템플단 기사단으로부터 아흐메드 데 그라나다 왕자를 보호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1986년 청소년 칼럼 "칼"린치는 현대의 암살자인 아버지 조셉에 의해 살해된 어머니를 발견합니다.템플러즈 앱스테르고 재단의 CEO인 앨런 릭킨이 이끄는 무장괴한들이 아들을 탈출하도록 설득하는 조셉을 잡기 위해 도착합니다.

2016년  칼은 포주를 살해한 혐의로 사형 선고를 받지만 앱스테르고는 그의 처형을 속이고 그를 마드리드에 있는 그들의 연구시설로 데려갑니다.그는 기사단이 애플의 코드를 사용하여 인류의 자유 의지를 통제함으로써 폭력을 없애기 위해 오랫동안 잃어버린 문명에 의해 만들어진 많은 공예품중 하나인 에덴의 애플을 찾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앨런의 딸이자 수석 과학자인 소피아는 칼이 그 애플의 소유로 확인된 마지막 사람인 아길라르의 후손이라는 것을 밝힙니다.그녀는 칼을 아길라르의 유전적 기억을 재현하고 과학자들이 관찰 할 수 있는 기계 애니머스에 넣어 앱스테르고가 그 애플의 행방을 알 수 있도록 합니다. 

1942년 아길라르와 그의 파트너 마리아는 아흐메드를 구출하기 위해 파견되는데,아길라르와 마리아는 아흐메드의 아버지 술탄 무하마드 12세에게 애플을 항복하라고 강요합니다. 아길라르과 마리아는 기사단을 가로채지만 토르케마다 집행관 오제다에게 제압당하고 체포됩니다. 칼은 소피아에 의해 애니머스에서 재빨리 빠져나옵니다.

칼은 시설에 감금된 다른 암살자 후손들과 마주치는데 그들은 16세기 중국 암살자 샤오준의 후손인 인과 18세기 아이티 암살자 밥티스트의 후손이 무사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그의 동기에 의심을 품고 있습니다. 칼은 아길라르와 요셉 모두 출혈효과 라고 불리는 환각을 경험하기 시작합니다. 칼과 소피아는 세션동안 공감대를 형성하고 자신의 어머니도 암살자에게 당했다고 털어놓으며 형제단에 대한 증오를 공유합니다.

애니무스로 돌아온 아길라르와 마리아는 오토데이프에서 처형될 예정이였지만 그는 그들을 풀어주고 그들은 옥상에서 믿음의 도약을 통해 탈출하는 추격전으로 이어집니다.칼의 정신은 세션에서 격렬하게 반응하여 일시적으로 마비됩니다. 칼은 조셉도 시설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의 어머니의 죽음 때문에 그와 대면합니다, 조셉은 칼에게 블리딩 효과가 그가 아길라르의 기술을 얻을 수 있게 해 줄것이라고 알려줍니다. 또한 그는 칼의 어머니가 암살자였고 그녀는 애미머스에 강제로 들어가기 보다는 요셉의 손에 의해 죽기로 선택했음을 밝힙니다.납득하지 못한 칼은 애플을 찾아서 암살자들을 파괴하겠다고 맹세합니다.한편 앨런은 템플러 장로인 엘렌 케이에게 "사람들은 그들의 시민적 자유에 더 이상 관심이 없기 때문이다,그들은 따르는데 만족한다"라는 이유로 수십억 달러의 애니머스 프로젝트를 중단하라는 압박을 받게 됩니다.소피아는 아버지의 진정한 의도에 의문을 품게됩니다.

요셉과의 만남으로 재확인된 칼은 기꺼이 애니무스에 입성합니다.아길라르와 마리아는 무하마드와 토르케마다의 만남을 매복하고 토르케마다의 부하들을 죽이고 애플을 되찾지만 오제다는 마리아를 생포합니다.그녀는 애플을 지키기 위해 죽음을 택하고 오제다의 칼날에 몸을 찔려 아길라르가 오제다를 죽이고 또 다른 도약을 통해 탈출할 수 있도록 허락합니다.그 힘으로 인해 애니머스가 심하게 오작동합니다.아길라르는 나중에 애니무스는 무덤으로 가져가겠다고 맹세하는 크리스토퍼 콜러버스에게 애플을 줍니다.무사와 현대의 암살자 죄수들이 탈출하기 위해 폭동이 시작하자 앨런은 시설을 숙청하라고 명령합니다.압스테르고 보안요원은 요셉과 다른 죄수들 대부분을 죽입니다.칼은 애니무스방에 서서 아길라르,아르노 도리안 ,요셉과 그의 어머니를 포함한 조상들의 투영물과 마주치고 소피아는 그녀를 닮은 암살자의 투영물으 ㄹ살짝 봅니다. 그의 어머니의 설득으로 칼은 자시느이 암살자 유산을 받아들이고 아길라르의 능력을 완전히 동화한 칼은 무사와 린과 함께 시설을 탈출합니다.

콜로버스의 매장 금고에서 애플을 회수한 기사단들은 런던 성소에서 그들의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의식을 차립니다. 성소안에서 환멸을 느낀 소피아가 애플을 빼앗으러 온 칼을 만나고 그녀는 마지못해 그가 행동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칼은 애플을 회수하고 그 과정에서 앨런을 죽입니다.소피아가 복수를 맹세하자 암살단들은 다시 한번 기사단들로부터 애플을 지키겠다고 맹세하며 떠납니다.

2.캐스팅

  • 마이클 패스벤더/칼럼 린치와 아길라르 드 네르하 역 : 이 영화를 위해 만들어진 독창적인 캐릭터인 칼은 15세기 스페인에서 활동한 암살자 아길라르와 유전적인 관련이 있는 암살자의 후손입니다.칼은 어린시절 어머니의 살해를 목격한 후 평생을 살아왔습니다.하지만 사회의 변두리에 살면서도 그는 자신의 조상에 대한 비밀을 알지 못했습니다.사형수에 대한 처형을 기다리며 칼은 붙잡혀 스페인 마드리드에 있는 앱스테르고 재단의 시설로 끌러가 그곳에서 그는 곧 세상에서 그의 위치를  이해하고 그 안에서 타오르는 힘을 통제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패스벤더는 "그는 소속감을 느낄 수있는 혈통이 없습니다, 그는 약간 잃어버린 영혼입니다,그는 항상 교정시설을 드나들며 떠돌았습니다"라고 말함으로써 칼을 묘사했고 역으로 아길라르를 "그는 종교에 매우 속한 사람입니다 그느 대의가 있고 그 대의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는 그것에 속해 있습니다"라고 묘사했습니다. 
  • 마리옹 꼬띠아르 /소피아 리킨박사 역 :앨런 린킨의 딸이자 압스테르고의 애니머스 프로젝트의 선두적인 과학자입니다. 소피아는 인류의 폭력적인 충동을 근절하고 조화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과학을 사용하기로 결심한 과학자입니다.그녀는 현대 기사다늘의 대의의 어두운 이면을 볼 수 없을지도 모르고 그녀의 충성심은 아직 시험되지 않았습니다. 마리옹 꼬띠아르는 소피아와 그녀의 아버지의 관계를 "뒤틀린"것으로 묘사했습니다.그들의 관계는 멀었고 그녀는 그를 자랑스럽게 만들기 위해 몯느 것을 시도합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하지만 동시에 그녀는 그들이 실제로 같은 생각을 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그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그녀의 아버지에게 깊은 인상을 주는 것이 아닙니다.그것은 그녀가 시작한 것을 성취하는 것입니다.
  • 제레미 아이언스/앨런 리킨 역 :현대 기사단들의 리더 중 한명인 엡스테르고의 CEO이자 그가 깊이 사랑하는 소피아의 아버지,그는 그것을 보여주기 위해 종종 애쓰지만 깊이 사랑합니다. 그는 인류의 완벽함에 전념하는 자신의 부속조직인 압스테르고재단을 이끌고 있습니다. 모든 인류를 통제하려는 기사단들의 수세기에 걸친 목표를 달성하기로 결심한 리킨은 칼과 그가 가지고 있는 조상들의 기억들을 통해 마침내 인류의 향상을 위한 궁극적인 임을 성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아이언스는 그 캐릭터를 "움직이는 사람이자 흔들리는 사람,그림자 같은 사람,이 세상의 최전선에 있는 사람"이라고 묘사했습니다.소피아처럼 리킨은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폭력적인 충동을 제거하는 것"을 믿으며 칼에서 기회를 봅니다. 리킨은 세상의 불행의 원인이 전쟁이라고 믿고 만약 그가 그것을 없앨 수 있다면 그와 같은 사람들은 더 안전하고 부유해질 것입니다.그는 매우 도덕적인 사람은 아니지만 자신이 그렇게 생각합니다. 이 캐릭터는 이전에 첫번째 어쌔신 크리드게임에서 단역을 했습니다.

 

3.리뷰

  • 로튼토마토는 225개의 리뷰를 바탕으로 18%의 지지율을 기록했으며 평균평점은 4/10입니다. "어쌔신 크리드의 대부분의 비디오게임 각색보다 잘 만들어졌으며 확실히 더 나은 캐스팅입니다.불행하게도 CGI로 인한 최종 결과는 여전히 즐거움 없이 과도하게 계획된 슬로건입니다.라고 적었습니다.
  • 메타크리틱은 38명의 비평가를 기준으로 100점만점에 36점을 받았으며 대체로 좋지 않은 평가로 나타납니다.
  • 세네마스코어가 조사한 관객들은 B+를 부여했습니다.
  • 가디언지의 피터 브래드쇼는 "게임을 하는 것이 훨씬 더 신날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하지만 패스벤더가 그의 최첨단 교도소 수감실 벽에 Dulux 코팅을 입히고 수분 손실이 점진적으로 진행되는 것을 감시하는 것이 더 신날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데일리 텔러그래프의 로비콜린은 "댄 브라운의 음모소설에 파쿠르가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어썌신크리드는 올해 가장 좋아하는 영화일 수 있습니다.하지만 임상적으로 제정신인 우리 중에 99.9%에게는 오히려 덜 시나는 영화입니다.
  • 인디와이어의 데이비드 에를리히는 이 영화에 B-를 부여하고 "이 영화가 지금까지 만들어진 비디오 게임 중 최고라고 선언하는 것은 과장되게 들리지만,이 두 설명은 모두 맞는 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