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뮤지컬 영화 미녀와 야수 줄거리,캐스팅 비화 및 출연진 소개

by 꽃바구니 2023. 9.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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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미녀와 야수 줄거리

늙은 거지 여인으로 변장한 마법사가 무도회 도중 성에 도착하여 주인인 이기적이고 불친절한 왕자에게 폭풍우로부터 그녀를 보호해 준다면 마법에 걸린 장미를 선물한다고 제안합니다. 그가 경멸하듯 거절하자 그녀는 자신의 진짜 모습을 드러내고 그를 짐승으로 만들고 그의 하인들을 가재도구로 만든 후 사랑하는 사람들과 근처 빌뇌브의 다른 마을 사람들의 기억에서 그들과 성을 지워버립니다. 마지막 꽃잎이 떨어지기 전에 누군가를 사랑하고 그 사람의 사랑을 얻는 법을 배우지 않으면 그는 영원히 짐승으로 남을 것이고 하인들은 무생물이 될 것입니다.

몇년 후 빌뇌브에서 책을 사랑하는 미망인 예술가 모리스의 딸인 벨은 오만한 사냥꾼이자 전쟁 참전 용사인 개스턴의 접근을 거부하면서 모험을 꿈꿉니다. 시장으로 가는 도중, 모리스는 숲에서 길을 잃고 늑대 무리를 가까스로 탈출 한 후 야수의 성으로 피신합니다. 그러나 야수는 정원에서 장미를 도둑질 한 그를 감금합니다. 모리스의 말이  기수없이 돌아오자 벨은 성으로 다가가서 그가 지하 감옥에 갇혀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그녀는 성공적으로 아버지를 대신하도록 야수에게 간청하고 그에게 작별을 고할 수 있는 허락을 받았습니다.모리스를 껴안은 후 그녀는 야수가 그를 끌고 가는 동안 그의 자리를 대신합니다.

벨은 캔들 홀더 하인 뤼미에르 ,벽난로 시계 하인 코그스워그,먼지털이 하녀 프뤼메트, 찻주전자 가정부 Mrs.포트,그리고 현재 찻잔인 그녀의 아들 칩을 포함한 성의 하인들과 친구가 됩니다. 그녀가 금지된 서쪽 날개에서 마법에 걸린 장미를 발견했을 때 야수는 분노하여 그녀를 도망치도록 강요합니다. 그녀는 이전부터 늑대들의 무방비 상태에서 매복 공격을 당하지만 야수가 그녀를 구출하고 나중에 부상을 당합니다. 그녀가 그의 상처를 간호하면서 그들은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그는 그녀에게  독자들을 그들이 원하는 장소로 이동시키는 책인 마법사의 선물을 그녀에게 보여줍니다. 파리의 어린시절 집을 방문한 그녀는 페스트 의사의 가면을 발견하고 그녀가 유아였을때 모리스가 밝히기를 망설였던 선페스트로 어머니가 사망한 후 아버지와 함께 강제로 떠났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야수는 그녀에게 도둑이라고 불렀던 것에 사과하고 그들은 성으로 돌아옵니다.

빌뇌브에서 모리스는 야수와 그의 성,벨의 감금에 대해 다른마을 사람들을 설득하는데 실패합니다. 개스턴은 벨을 구출하면 결혼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고 그를 돕는데 동의하지만 모리스가 그의 속셈을 알고 그를 거부하자 개스턴은 그를 무력화시키고 늑대에세 먹히도록 버립니다. 모리스는 마을 은둔자 아가테에 의해 구출되어 개스턴의 범죄사실을 마을 사람들에게 알렸지만 어느 사건에도 확실한 증거를 제시할 수 없었습니다. 개스턴은 그들을 설득하여 모리스를 정신병원에 보내도록 설득합니다.

야수와 로맨틱한 춤을 춘 후 벨은 마법의 거울을 통해 모리스의 곤경을 발견합니다. 야수는 그를 구하기 위해 벨을 풀어주고 기념품으로 거울을 선물합니다.마을로 돌아 온 벨은 거울을 통해 야수를 드러내 마을 사람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아버지의 정신이 온전함을 증명합니다. 그녀가 야수에게 빠졌다는 것을 깨달은 개스턴은 질투심에 그녀를 모리스와 함께 망명마차에 던진 후 마을 전체를 저주하기 전에 마을 사람들을 모아 야수를 죽입니다. 마차안에서 그녀는 모리스에게 어머니의 죽음에 대해 이야기하고  오래되고 버려진 집을 마법처럼 방문하면서 장미 달랑이를 보여줍니다.둘은 도망치고 그녀는 성으로 돌아옵니다.

개스턴은 종료 르푸를 버리고 마을 사람들을 물리치기 위해 야수의 하인들의 편을 들어줍니다.한편, 개스턴이 돌아오는 것을 보고 정신을 차리는 우울한 야수를 탑에서 공격합니다. 그는 개스턴을 압도하지만 그녀와 재회하기 전에 목숨을 구합니다. 그러나 개스턴은 불안정한 다리에서 야수를 쏘고 다리가 붕괴하면서 개스턴은 사망합니다. 마지막 꽃잎이 떨어지자 야수는 죽고 하인들은 무생물이 됩니다, 벨이 눈물을 흘리며 사랑을 고백하자 아가테는 자신이 마법사임을 밝히며 무너지는 성을 수리하고 야수를 부활시키고 그와 그의 하인들을 마을 사람들의 기억과 함께 인간의 모습으로 회복시킵니다.

2.출연진 및 캐스팅 비화

  • 엠마왓슨/ 마을의 경계를 넘어서는 삼을 추구하는 독서광 벨 역: 야수에 대한 감정을 발달시키고 애수 내면에 있는 인간성을 보기 시작합니다. 완ㅅ승느 2015년 1월26일에 캐스팅 되었다고 발표합니다.그녀는 이전에 왓슨이 헤르미온느역으로 출연한 여덟편의 해리포터영화를 개봉했던 워너브라더스를 운영했던 월트디즈니 스튜디오 회장 앨런 F.혼의 첫번재 이자 유일한 선택이었습니다. 왓슨은  이전에 원작동화를 각색한 기예르모 델 토로의 영화에 출연한바 있습니다. 워너브라더스의 경우 프로젝트는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1994년 브로드웨이 뮤지컬에서 벨의 역할을 맡았던 수잔 이건은 왓슨의 캐스팅에 대해 완벽하가고 평한 반면 1991년 원작 애니메이션 영화에서 벨의 목소리를 맡았던 페이지 오하라는 "만약 제가 영화를 제작했다면 엠마 왓슨이 벨의 첫번째 선택이였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저는 단지 그들이 엠마와 함께 갔다는 것이 정말 행복햇습니다.그년는 지성과 유머를 가지고 있습니다.저는 그녀가 정말,정말로 특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왓슨은 이 영화가 전세계적으로 7억 5천 8백만 달러의 총 박스 오피스 수입을 창출한다면 최종적인 수입이 1천 5백만 달러까지 오를 수 있다는 합의 와 함께 3백만 달러를 선불로 받았습니다.
  •  댄 스티브/ 냉정하고 이기적이며 불진철한 왕자이자 야수 역 : 말을 하는 짐승으로 변해 사랑 받고 사랑하는 법을 배우며 인간성을 되찾아야 하고 받는 것보다 주는 법으 ㄹ배우며 인간성을 되찾아야하는 인물로 스티븐스는 모션캡쳐를 통해 연기합니다.
  • 루크 에반스/ 나르시시즘적이고 오만한 사냥꾼이자 프랑스 왕립육군의 베테랑으로 벨을 트로피아내로 삼고자 하는 개스턴 역.에반스는 2015년 3월 4일에 개스팅 되었으며 이드리스 엘바 역시 이 역할을 위해 오디션을 봤습니다.
  • 케빈 클라인/오르골 제작자이자 예술가로 벨의 아버지 모리스 역
  • 조쉬 갓/개스턴의 친구.친구의 자존심을 강화해주지만 종종 그의 결정에 동의 하지 않는 화려하고 문맹이며 동물을 사랑하고 오랫동안 괴로워하는 조수 르푸 역
  • 이완 맥그리거/ 촛대로 변신한 야수의 카리스마 넘치는 여주인 뤼미에르 역
  • 스탠리 투치 /신경증적인 작곡자로 건반으로 변신한 마담 드 가르데로브의 남편 카덴자 역
  • 오드라 맥도날드/유명한 오페라 가수이자 옷장으로 변신한 카덴자의 아내 역
  • 해티 모라한 /왕자를 저주한 마법사 아가테 역
  • 구구바샤로/먼지떨이로 변신한 하녀 뤼미에르의 연인 플뤼메트 역 
  • 이안 맥컬런/엄격하지만 충직한 벽시계 콕스웍스 역
  • 엠마 톰슨/찻주전자로 변신한 가정부 포츠 부인 역

3.평론가 리뷰

  • 로튼 토마토는 384개의 리뷰를 기반으로 71%의 지지율과 6.7/10의 평점을 주었습니다. "매력적인 캐스팅 아름답게 만들어진 노래 그리고 세부 사항을 회화적으로 보는 안목으로 미녀와 야수는 사랑받는 원천 자료를 존중하는 충실하면서도 신선한 개작을 제공합니다."라고 썼습니다.
  • 메타크리틱에서는 47명의 평론가를 기즌으로 100점 만점에 65점을 받아 대체로 호의적인 리뷰를 나타냈습니다.
  • 시네마스코어에서는 평균 A등급을 부여했습니다
  • 헐리우드 리포터 레슬리 펠페린은 "설탕 러시와 같은 영화적 수준을 2시간동안 지속되는 일종의 크리스탈 메스 같은 마약중독으로 바꾸는 제과 기술 분야의 메슐랭 3스타 클래스입니다."펠페린은 또한 디즈니의 성 소수자 캐릭터가 포함된것을 칭찬하며 왓슨과 클라인의 연기와 특수효과 의상디자인 그리고 세트를 칭찬했습니다.
  • 버라이어티의 오웬 글리버먼은 "그것은 사랑스럽게 만들어진 영화이고 여러면에서 좋은 영화이지만 그전에는 옛것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매혹적인 작품입니다."라고 썼습니다.스티븐스의 야수 묘사를 엘리펀트맨의 제목이 된 캐릭터의 로얄버전과 장콕도의 원작을 각색한 1946년 버전의 야수와 비교하였습니다.
  • 뉴욕타임즈의 A.O.스콧은 스티븐스의 연기를 칭찬하며 "그것은 보기 좋고 우아하게 움직이며 깨끗하고 활기찬 여운을 남깁니다.저는 그 맛을 거의 알아채지 못했습니다, 저는 그것의 이름이 기쁨이라고 생각합니다.
  • 워싱턴 포스트의 앤 호나데이는 왓슨의 공연을 엇갈린 평가를 하며 그녀의 가창력을 "일을 완수할 만큼 충분히 유용한 가수로 간주하면서 경솔하고 엄숙한 것으로 묘사했습니다.
  • 시카고 선타임즈의 리차드 로퍼는 이영화에 5점 만점에 3점 반을 줌 1991년 애니메이션 버전 에서 페이지 오하라와 앤젤라 랜스베리의 연기와 비교하며 왓슨와 톰슨의 연기를 칭찬했습니다.또한 모션캡쳐와 CGI기술을 모두 사용하는 것의 장점에 대해 언급하며 거의 압도적으로 호화롭게 아름답게 무대에 올려졌으며 뛰어난 출연진에 의해 절묘한  타이밍과 우아함으로 공연되었습니다, 라고 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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